[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이 1일 끝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지난해 같은 행사보다 매출액 156% 급증했다.
LG생활건강이 최근 K뷰티 열풍으로, 자사의 건강 브랜드와 제품 경쟁력이 북미 고객에게 인정 받은 결과라며 9일 이같이 밝혔다.
이 같은 매출을 북미 시장 주력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이 견인했다. 더페이스샵의 미감수가 행사 결과 매출이 같은 기간 148% 크게 늘었다.
LG생건의 미감수 클렌징 폼이 세안 부문 전체 7위, 미감수 클렌징 오일이 메이크업 세안 오일 부문 3위, 미감수 듀오 묶음이 스킨케어 부문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북미 히트상품인 아쿠아 밤을 잇는 신제품 아쿠아 밤 아이 젤이 아이 트리트먼트젤 4위에 오르며, 이 기간 매출이 116% 증가했다. 해당 제품이 8월 북미 고급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에 출시한 이후 아이(Eye) 부문 1~2위를 달리고 있다.
꾸준한 인기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도 지난해 행사 때보다 매출이 두배 뛰었다. 25주 연속 아마존 립버터 부문 1위(11월 30일 기준)를 기록한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도 이번 최대 실적에 이바지했다.
프로폴리스 립세린은 북미 고객을 겨냥한 3가지 향의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아마존 북미 채널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올해 처음 행사에 참여한 구강 관리 브랜드 유시몰도 치약 부문에서 상위 10위권에 진입했다.
LG생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매출 156%↑…사상 최대 성과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이 1일 끝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지난해 같은 행사보다 매출액 156% 급증했다.LG생활건강이 최근 K뷰티 열풍으로, 자사의 건강 브랜드와 제품 경
www.speconomy.com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GC녹십자, 동아에스티와 맞손…만성염증질환 치료제 연구 개발 (2) | 2024.12.10 |
---|---|
KBI그룹 ESG 경영, 결실 맺고도 현재 진행형 (2) | 2024.12.10 |
韓 장 담그기 문화, 유네스코에 등재 (5) | 2024.12.06 |
사주가 계열사 부당지원 셀트리온 과징금 4억3천만원 맞아 (6) | 2024.12.04 |
네슬레 퓨리나, 반려견 초보자 위한 ‘프로플랜 퍼피키트’ 출시 (6) | 2024.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