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막판 뒷심 발휘…판촉과 시승 행사 마련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이달에도 판촉과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판매 극대화를 추진한다. 혼다코리아의 올해 판매가 급증해서다.
3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실제 혼다코리아의 1~10월 판매가 전년 동기보다 99.7%(1047대→2091대) 증가했다.
반면, 같은 기간 수입차 판매가 1.4%(21만9071대→21만5960대) 감소했다.
이를 고려해 혼다코리아가 이달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유류비 400만원을 지급한다.
해당 고객이 무이자 할부도 선택할 수 있다.
어코드 터보와 CR-V 하이브리드(2륜구동) 구매 고객의 경우 각각 350만원, 250만원의 유류비를 받거나 무이자 할부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 4륜구동, 파일럿 엘리트 트림 구매 고객도 유류비 2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중 파일럿 블랙 에디션 구매 고객은 스마트 5쿠폰도 받을 수 있다. 스마트 5쿠폰은 주행 거리 5만㎞ 동안 최적의 차량 상태 유지에 필요한 소모품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이달 혼다 차량 구매 고객이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도 받고, 혼다 차량 재구매 고객의 경우 100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혼다코리아가 이달 시승 행사도 지속한다.
혼다코리아가 온라인,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시승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발뮤다 가습기, 에어팟 4세대, 백화점 상품권 등을 추첨으로 24명에게 지급한다.
혼다코리아가 이달 시승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막판 뒷심 발휘…판촉과 시승 행사 마련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이달에도 판촉과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판매 극대화를 추진한다. 혼다코리아의 올해 판매가 급증해서다.3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