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생건, SAFE 올인원 타블렛 주방세제 내놔…과일·채소 세척 성분 담아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1. 20. 09:54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의 고급 주방세제 브랜드 SAFE(세이프)가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지만, 강력한 세척력을 가진 SAFE 올인원 타블렛 세제를 20일 내놨다.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이 식기세척기부터 과일, 채소 등을 세정할 수 있다. 이를 위해 LG생활건강이 향, 색소, 표백제, 보존제를 뺐다.
이로 인해 해당 제품이 식기세척기 세제로는 드물게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정부에 신고했다. 이에 따라 젖병과 유아 식기류 세척에도 안성맞춤이라는 게 LG생활건강 설명이다.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이 순하지만, 세척력이 강력하다. 기름기를 분해하는 베이킹소다와 비린내 제거에 탁월한 구연산, 물때를 방지하는 소금 성분을 함유해서다.
LG생활건강 관계자가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이 비건 인증과 피부 시험 등을 거쳤다.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의 인증을 받은 원료도 함유했다.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이 혁신적인 주방세제다. 고객이 안심하고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의 차별화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LG생건, SAFE 올인원 타블렛 주방세제 내놔…과일·채소 세척 성분 담아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의 고급 주방세제 브랜드 SAFE(세이프)가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지만, 강력한 세척력을 가진 SAFE 올인원 타블렛 세제를 20일 내놨다.세이프 올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