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네슬레코리아 킷캣, 한정 신제품 ‘킷캣 하트틴’ 내놔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2. 4. 12:36

킷캣 하트틴. [사진=네슬레코리아]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네슬레의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킷캣 하트틴을 한정으로 4일 선보였다.

킷캣 하트틴이 2021년 2월 선보인 이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올해 킷캣이 디자인 스튜디오 블루밍테일과 협업해 하트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이 킷캣의 인기 제품 5종을 담아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한정 신제품 ‘킷캣 하트틴’ 내놔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네슬레의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킷캣 하트틴을 한정으로 4일 선보였다.킷캣 하트틴이 2021년 2월 선보인 이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많은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