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네슬레, 고객 취향 공략에 잰걸음…인기 제품 새단장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2. 25. 12:18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고개의 선호도를 반영한 신제품을 25일 출시했다. 원두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따로 볶은 공법을 적용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을 새단장한 것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에 따르면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이 원두별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조절해 따로 볶은 후 블렌딩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이로 인해 해당 코피가 고소한 맛을 지녔다.
아울러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한 100% 책임 재배 원두를 사용해 진정한 커피 맛의 차이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다는 게 롯데네슬레코리아 설명이다.
롯데네슬레, 고객 취향 공략에 잰걸음…인기 제품 새단장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고개의 선호도를 반영한 신제품을 25일 출시했다. 원두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따로 볶은 공법을 적용한 네스카페 수프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