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샐러드 2종. [사진=hy]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hy가 샐러드 2종을 24일 출시했다. 신선 간편식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다.

이번 신제품이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 등이다.

이로써 hy 샐러드가 20종이 됐으며, 누적 판매량도 600만개를 넘었다.

서일원 hy 팀장이 “식사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챙기는 현대인을 위한 색다른 샐러드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품질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hy, 샐러드 2종 출시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hy가 샐러드 2종을 24일 출시했다. 신선 간편식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다.이번 신제품이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 등이다.이로써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