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시기리야 바위성. [사진=모두투어]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모두투어가 가을 여행 수요를 겨냥해 시그니처블랙 스리랑카를 28일 선보였다.

시그니처블랙은 모두투어의 고급 상품 브랜드로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과 노팁, 노옵션, 노쇼핑에 5성급 이상의 최고급 호텔에 숙박한다.

해당 고객이 현지 주요 관광 명소와 최신 추세를 반영한 장소만 방문하는 여유로운 일정과 프랑스 미슐랭 레스토랑 등의 현지 유명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등 다양한 현지 체험을 한다.

이번 상품이 남아시아에 위치한 섬나라 스리랑카를 방문하는 것으로, 스리랑카에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시기리야 바위성, 담불라 황금사원 등 신비로운 자연과 고대 유적이 공존한다.

11월부터 익년 4월까지가 스리랑카 여행의 최적기다.

이번 시그니처블랙 신상품은 스리랑카로 가는 유일한 직항, 스리랑카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직항을 이용하고, 5성급 호텔에 숙박해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매일 저녁 초특급 리조트에서 석식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이 8일 일정이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이 “희소성 있는 여행지를 찾는 여행수요를 겨냥해 스리랑카에서 특별한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그니처블랙 상품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으로 시그니처블랙 상품을 확대해 모두투어만의 차별화한 여행 상품을 지속해 내놓겠다”고 말했다.

 

 

 

 

 

모두투어, 가을 여행 수요 겨냥…시그니처블랙 스리랑카 출시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모두투어가 가을 여행 수요를 겨냥해 시그니처블랙 스리랑카를 28일 선보였다.시그니처블랙은 모두투어의 고급 상품 브랜드로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과 노팁, 노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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