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고효능 성분을 담은 신체 관리 전문 브랜드 비클리닉스를 선보이고, 관련 제품 5종을 내놨다. [사진=LG생활건강]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이 고효능 성분을 담은 신체 관리 전문 브랜드 비클리닉스를 7일 선보이고, 관련 제품 5종을 출시한다.

자신감 있고 가장 나다운 모습이 가장 진실한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를 담은 비클리닉스가 기존 보습에만 치중하던 바디로션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에 최적화한 5종의 제품으로 이뤄졌다.

이들 5종 가운데 나이아신아마이드 5% 브라이트닝 턴온 바디로션이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를 함유했다. 이 제품이 비타민C 유도체 캡슐TM을 가져 칙칙하고 균일하지 않은 피부색을 밝게 해준다.

아울러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인 PHA에 부스팅 성분인 베타인을 더한 PHA 5% 스킨 폴리싱 바디로션의 경우 상대적으로 거친 팔뚝 피부와 하얗게 올라오는 종아리 각질을 개선하는데 탁월하다.

이외에도 멀티펩타이드 범범 세럼이 엉덩이 피부를, 바스트 뷰티 퍼밍 크림이 가슴 피부를, 마그네슘 플러스 에스신 바디 괄사 마사지 크림이 종아리 피부 관리에 안성맞춤이라는 게 LG생활건강 설명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가 “이들 비클리닉스 제품이 출시 이후 고객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달 중순 선보이는 마그네슘 플러스 에스신 바디 괄사 마사지 크림의 경우 노출이 많은 여름에 종아리 붓기로 고민인 고객에게 최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이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LG생건, 비클리닉스 브랜드 선봬…신체 전문 관리 제품 5종 출시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이 고효능 성분을 담은 신체 관리 전문 브랜드 비클리닉스를 7일 선보이고, 관련 제품 5종을 출시한다.자신감 있고 가장 나다운 모습이 가장 진실한 아름다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