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리들샷' 에센스. [사진=아성다이소]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브이티 코스메틱 2차 라인을 23일 출시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이 브이티의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해 10월 출시한 1차 라인이 큰 인기를 끌면서 품절사태를 맞아서다.

이에 따라 다이소가 장벽 케어, 탄력 케어, 미백 케어로 상품을 구성해 앰플, 에센스 등 12종의 상품을 이날 선보였다.

다이소 관계자가 “고객이 1차 보여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리들샷 라인을 확장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용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다이소, 리들샷 상품군 12종으로 확대…품절대란發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브이티 코스메틱 2차 라인을 23일 출시한다.브이티 코스메틱이 브이티의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해 10월 출시한 1차 라인이 큰 인기를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