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자연 재료로 조리…건강 식탁의 새로운 기준 제시
(왼쪽부터)간장찜닭과 닭볶음탕. [사진=WK푸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건강식 소비 추세가 대세인 가운데 (주)WK푸드(대표 김준섭)가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가정간편식 노케미컬 닭볶음탕과 노케미컬 간장찜닭을 11일 내놨다.

이들 신제품은 건강하면서도 편리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WK푸드가 야심적으로 개발한 첫 제품이다.

이에 따라 이들 제품은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100% 국내산 채소와 천연조미료만을 활용해 만들었다.

이중 노케미컬 간장찜닭은 국산 유기농 표고버섯과 국산 콩으로 만든 재래식 전통 간장을 통해 진한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한다.

노케미컬 닭볶음탕 역시 국산 고춧가루와 재래식 전통 찹쌀고추장으로 매콤함을 구현했으며, 이 제품은 무항생제 1등급 닭다리 순살, 국산 배 농축액과 꿀, 국산 채소와 해산물 등을 풍부하게 가졌다.

김준섭 대표는 “많은 고객이 건강한 식단을 추구한다. 3년 이상 연구해 이들 제품을 개발한 이유다. 건강한 식사를 원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건강식을 준비하기 어려운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WK푸드, 가정간편식 ‘닭볶음탕 & 간장찜닭’ 내놔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건강식 소비 추세가 대세인 가운데 (주)WK푸드(대표 김준섭)가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가정간편식 노케미컬 닭볶음탕과 노케미컬 간장찜닭을 11일 내놨다.이들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