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브자리]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침구 전문기업 이브자리(대표이사 윤종웅)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최근 획득했다. 이로써 이브자리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5회 연속 받게 됐다.

이브자리가 2017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한 이후 2019년, 2021년, 2023년 재인증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브자리가 고객 맞춤 상담 강화, 고객 요구 사항 반영 품질제고 지속 등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서다.

실제 이브자리가 고객에게 최적화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대리점주의 역량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이브자리가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사내 수면 컨설턴트 전문가 인증 자격 제도를 운영하며, 인증 정보를 고객에게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브자리가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고객 상담 부서가 참여해 고객 요구 사항을 반영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이브자리가 11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18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을 획득했다.

이브자리가 고객 상담 부서 역할을 확대해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과 생산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윤종웅 대표이사가 “신제품 개발부터 소비자와의 접점까지 항상 고객에 기반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해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공정위가 2년마다 재평가한다.

 

 

 

 

 

이브자리, 소비자중심경영 5회 연속 인증 획득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침구 전문기업 이브자리(대표이사 윤종웅)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최근 획득했다. 이로써 이브자리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5회 연속 받게 됐다.이브자리가 201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