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세븐일레븐이 세계에서 구독자 수가 가장 많은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가 만든 초콜릿 피스터블을 판매한다.
피스터블 초콜릿은 구독자 3억3600만명을 보유한 미스터 비스트 크루의 리더인 지미 도널드슨이 바 회사 알엑스바의 대표였던 짐 머레이와 함께 만든 초콜릿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이 16일부터 피스터블 초콜릿의 판매한다.
피스터블 초콜릿이 밀크 초콜릿, 밀크 크런치, 땅콩 버터 초콜릿, 아몬드 초콜릿 등으로 이뤄졌다.
세븐일레븐이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계정에 기대평을 남긴 고객을 추첨해 피스터블 초콜릿을 제공한다.
한편, CU와 GS2도 피스터블을 판매한다.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대, 경기 성남시와 맞손…첨단산업 상생 클러스터 조성 등 추진 (5) | 2024.12.11 |
---|---|
해썹인증원, 해썹 우수영업장 시상 (2) | 2024.12.11 |
건국대, 2025학년도 정시 설명회 개최…15일, 17일 (2) | 2024.12.11 |
쏠리드컴, 부동산더리얼과 맞손…스타트업 사무환경 구축 지원 등 (2) | 2024.12.11 |
GS더프레시, 황금색 샤인머스캣 선봬…당도와 향 모두 총족 (2) | 2024.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