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이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 눈살 등을 관리하는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을 24일 출시했다.
프레스티뉴가 중장년층의 인상 관리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것으로, 주름과 탄력, 피부 색을 한달 만에 개선하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 등으로 이뤄졌다.
프레스티뉴가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적용했다. LG생활건강이 연구개발을 통해 효능·효과를 콘드로이친 성분을 개선했다.
LG생건 관계자가 "프레스티뉴 브랜드가 얼굴에 나타나는 노화 징후를 관리할 수 있는 성분으로 확실한 인상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중장년층이 프레스티뉴로 쉽고 편리하게 인상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LG생건, 인상 안티에이징 관리브랜드 프레스티뉴 선봬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이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 눈살 등을 관리하는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을 24일 출시했다.프레스티뉴가 중장년층
www.speconomy.com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풍문고 동탄롯데점, 신학기 맞이 특별 도서 할인 판매…초등생限 (0) | 2025.02.24 |
---|---|
세종대 라이즈사업추진단· LINC+사업단, 성과공유 워크숍 가져 (1) | 2025.02.24 |
해썹인증원,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견학 운영…안전한 연구 환경 조성 선도 (0) | 2025.02.24 |
동아ST, 뇌전증 신약 세노바메이트 품목허가 신청 (1) | 2025.02.21 |
한돈 삼겹살, 3월 3일 앞두고 인기 여전 (0) | 2025.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