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엽떡데이 시작과 동시에 앱 오류…접속 지연에 소비자 불만 속출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11. 11. 15:46
접속자 몰리자 앱 오류 반복…엽떡 “빠른 복구 조치 중”

 

[사진=엽기떡볶이 홈페이지 캡처]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 동대문엽기떡볶이(이하 엽떡)가 11일부터 시작한 ‘전국민 엽떡데이’ 할인 행사가 시작과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오류로 홍역을 치르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 20분께부터 다수의 사용자들이 엽떡앱 이용 도중 로그인 오류 및 주문 단계에서 로그아웃되는 현상을 겪었다. 특히, 일부 소비자들은 로그인 후 주소지를 입력하면 다시 로그아웃되는 반복적인 오류로 인해 정상적인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토로했다.

이에 대해 엽떡 측은 “현재 접속량 급증으로 인해 앱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속히 조치 중”이라고 밝혔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엽떡 로그인 계속 풀린다”, “엽떡데이 시켜먹으려 했는데 깡통 앱이 됐다” 등 불만의 목소리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한편 엽떡은 11일부터 14일까지 ‘전국민 엽떡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11만 명에게 떡볶이·어묵 등 인기 메뉴를 9,900원에 제공하고 있다. 해당 쿠폰은 엽떡앱 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며, 앱 내에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엽떡데이 시작과 동시에 앱 오류…접속 지연에 소비자 불만 속출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 동대문엽기떡볶이(이하 엽떡)가 11일부터 시작한 ‘전국민 엽떡데이’ 할인 행사가 시작과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오류로 홍역을 치르고 있다.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