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원, 대상 등 식품기업과의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도시락을 선보인다.

23일 이들 3사에 따르면 이번 도시락이 최고의 품질과 맛을 추구하는 GS25의 간편식 개발 방침과 주력 브랜드의 저변 확대를 추진하는 식품기업 간의 협업이다.

이에 따라 GS25가 동원과 협업한 동원맛참정찬도시락, 동원델리햄도시락을, 대상과 협업한 종가열무듬뿍비빔밥, 안주야곱창안주도시락 등을 출시한다.

박종서 GS25 도시락 MD가 “고물가 시대에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다. 고객이 GS25 도시락을 통해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도시락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GS25, 동원·대상과 손잡고 도시락 개발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원, 대상 등 식품기업과의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도시락을 선보인다.23일 이들 3사에 따르면 이번 도시락이 최고의 품질과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