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를 새단장했다.
크린토피아가 이를 통해 세탁의 기준, 크린토피아를 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위해 크린토피아가 일상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최적의 세탁 서비스를 상징하는 신규 기업이미지(CI)를 제시하고, 서비스 명칭도 간결하고 명확하게 했다.
김상영 크린토피아 대표이사가 “크린토피아는 32년간 테착 관련 전문성과 시스템을 구축했다. 앞으로도 고도화한 시스템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이 믿고 찾는 크린토피아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 브랜드 새단장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를 새단장했다.크린토피아가 이를 통해 세탁의 기준, 크린토피아를 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를 위해
www.speconomy.com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세계百, 고객과 김해 식문화 탐방 실시 (2) | 2024.09.26 |
---|---|
나이키, 나이키 런 제주 28일 개최 (6) | 2024.09.26 |
스칸디맘, 신제품 하프 공개…26일 베페 첫날 생방송 진행 (0) | 2024.09.25 |
獨 브리타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 韓 상륙…亞 최초 (4) | 2024.09.25 |
국산 배추, 귀하신 몸…中 수입 7배 급증 (0) | 2024.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