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심]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농심이 백혈병 등을 앓는 환아를 돕기 위해 백산수 한정판을 17일 출시했다.

제품 외관에 농심이 최근 진행한 제4회 세계 소아암의 날 그림 공모전 수상작이 있다.

농심이 연말까지 한정판 제품을 판매하고, 내년 2월 15일 세계 소아암의 날에 매출의 2.15%를 기부한다. 농심이 올해 소아암의 날에 1억원을 쾌척했다.

농심 관계자가 "백산수 한정판이 환아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더 많은 사회적 관심을 끄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환아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농심, 백산수 한정판으로 ESG 경영 구현…수익 일부, 소아암 환자에 기부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농심이 백혈병 등을 앓는 환아를 돕기 위해 백산수 한정판을 17일 출시했다.제품 외관에 농심이 최근 진행한 제4회 세계 소아암의 날 그림 공모전 수상작이 있다.농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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