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농심이 백혈병 등을 앓는 환아를 돕기 위해 백산수 한정판을 17일 출시했다.
제품 외관에 농심이 최근 진행한 제4회 세계 소아암의 날 그림 공모전 수상작이 있다.
농심이 연말까지 한정판 제품을 판매하고, 내년 2월 15일 세계 소아암의 날에 매출의 2.15%를 기부한다. 농심이 올해 소아암의 날에 1억원을 쾌척했다.
농심 관계자가 "백산수 한정판이 환아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더 많은 사회적 관심을 끄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환아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농심, 백산수 한정판으로 ESG 경영 구현…수익 일부, 소아암 환자에 기부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농심이 백혈병 등을 앓는 환아를 돕기 위해 백산수 한정판을 17일 출시했다.제품 외관에 농심이 최근 진행한 제4회 세계 소아암의 날 그림 공모전 수상작이 있다.농심
www.speconomy.com
'ESG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나눔재단, 지역 아동과 ESG 실천…CJ도너스캠프 꿈키움 원더워크 실시 (1) | 2024.10.21 |
---|---|
면사랑, 어린이 동요사랑 합창제 가져 (4) | 2024.10.18 |
KBI그룹 갑을녹산병원, 녹산동민 화합한마당에 의료 지원 (3) | 2024.10.17 |
HL만도, ESG 경영 꾸준…사랑의 오뚝이 휠체어 또 기증 (1) | 2024.10.11 |
현대차, 경북大와 아임도그너 헌혈센터 마련…반려견 헌혈센터 (1) | 2024.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