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현대자동차가 자사의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연작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SUV 관련 다양한 판촉행사를 8일부터 펼친다.
현대 SUV가 자사의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의 다양한 매력과 서비스 혜택을 낭만, 공포, 우스개 등으로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 광고다.
이는 SUV 피지컬 편 보증기간 편, 블루핸즈 편 등으로 이뤄졌다.
이들 영상에는 배우 박정민 씨가 출연해, 현대차의 다양한 장정을 소개한다. 이들 영상이 현대차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에 있다.
현대차 관계자가 “현대 SUV를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SUV의 매력을 소개한다.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태국, 경제동반자협정 첫 협상…수출기업 경쟁력 강화에 초점 (0) | 2024.07.09 |
---|---|
삼성電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 , 포브스 등 해외 매체 호평 (0) | 2024.07.09 |
볼보코리아,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펼쳐…전국 39개 서비스센터서 (1) | 2024.07.08 |
KGM, 수해 차량 특별 무상 정비서비스 진행…10월까지 (0) | 2024.07.08 |
KBI동국실업, 실적 제고 위해 북미 시장 대응력 강화 (0) | 2024.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