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아우디부문이 현지 뮌헨에서 최근 열린 아우디 트윈컵 월드 챔피언십에서 2위를 차지했다. 에프터 세일즈(AS) 부문에서다. [사진=아우디]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독일 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아우디부문이 현지 뮌헨에서 최근 열린 아우디 트윈컵 월드 챔피언십에서 2위를 차지했다. 에프터 세일즈(AS) 부문에서다.

24일 아우디부문에 따르면 아우디 트윈컵이 고객 응대 역량을 겨루는 AS 서비스, 정비 기술력을 평가하는 AS 테크놀로지, 판매서비스 역량을 평가하는 신차 세일즈와 중고차 세일즈 등으로 이뤄졌다.

아우디 부분이 이번 행사에 참가한 25개국 가운데 AS 부문 상위에 올라, 아우디 부문의 우수한 서비스 기술 역량을 뽐냈다.

아우디 부문이 같은 행사에서 2013년 종합 우승을, 2015년과 2016년에는 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2위, 1위를 차지했다. 2021년에는 종합 2위에 올랐다.

아우디 부문이  앞으로도 AS와 판매 역량 등을 개선애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韓 아우디팀, 아우디 트윈컵 월드 챔피언십서 AS 부문 2위 차지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독일 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아우디부문이 현지 뮌헨에서 최근 열린 아우디 트윈컵 월드 챔피언십에서 2위를 차지했다. 에프터 세일즈(AS) 부문에서다.24일 아우디부문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