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사업장]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미국 제너럴 모터스(GM) 한국사업장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올해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자동차 사후서비스(AS) 부문 1위에 24일 올랐다. 

이로써 한국사업장이 최근 6년 연속 1위에 오르게 됐으며, 올해 지수에서 한국사업장이 종합점수 94점으로 업계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사업장 관계자가 “5월 KSQI 콜센터 부문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 고객접점 조사에서도 한국사업장의 우수한 대(對)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천하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 고객접점 조사가 고객과 직접 대면해 서비스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해 이를 지수화한 것이다. 올해 34개 산업군에서 140개 기업, 기관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GM 한국사업장, KSQI 자동차 AS부문 올해도 1위 올라…6년 연속 1위 달성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미국 제너럴 모터스(GM) 한국사업장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올해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자동차 사후서비스(AS) 부문 1위에 24일 올랐다. 이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