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90. [사진=볼보코리아]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볼보자동차의 세단 S90이 소비자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선정한 고급 세단 1위에 올랐다. 올해의 차 유럽 브랜드 세단 부문에서다.

이로써 S90이 탁월한 제품만족도(TGR)를 통해 2년 연속 유럽 세단 1위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컨슈머인사이트가 2001년부터 매년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기획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 조사는 운전 면허 소지자 가운데 자동차를 보유했거나 2년 이내 차량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9만5000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했다.

S90이 우수한 실내 거주성을 확보해 가족이 여유롭고,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세단이다. 여기에 볼보의 최첨단 안전 편의사양이 대거 기본으로 들어가 가족 안전을 확보했다.

 

 

 

 

 

볼보 S90, 컨슈머인사이트 올해의 차 유럽 브랜드 세단 1위 올라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볼보자동차의 세단 S90이 소비자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선정한 고급 세단 1위에 올랐다. 올해의 차 유럽 브랜드 세단 부문에서다.이로써 S90이 탁월한 제품만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