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의 블루온 슬림. [사진=세스코]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국내 생활 방역 업계 1위인 세스코(대표이사 회장 전찬혁)가 고객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블루온 슬림을 18일 내놨다.

블루온 슬림이 파리, 나방, 깔따구, 모기, 하루살이 등 날아다니는 해충에 특화한 제품이다.

블루온 슬림이 작지만, 포획력이 탁월하다. 기존 실내 포충등보다 크기가 절반 수준이지만, 포획 성능을 130% 개선해서다.

세스코가 여름철 급증하는 전력 수요를 고려해 에너지 부분도 개선했다.

블루온 슬림의 소비 전력을 16W로 낮춰 고효율 에너지 시스템을 구현한 것이다. 이 역시 실내 포충등보다 전력 소모가 54% 개선한 것으로, 이로 인해 고객이 월 전기료 3350원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게 세스코 설명이다.

아울러 세스코는 램프 교체로 인한 폐기물 발생을 줄여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도 구현한다. 블루온 슬림의 무게가 2.4㎏, 크기 작아 고객이 어디에든 설치할 수 있다고 세스코는 강조했다.

세스코 관계자가 “날아다니는 해충을 유인해 포획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찾기 위해 빛의 파장, 자외선(UV) 세기, 주파수, 디자인 등을 연구했다. 모기 등 해충이 외부에서 실내로 날아들어 가정을 비롯해 요식업장, 제조업장 등에 피해를 준다”며 “번식력이 강한 파리, 조명을 좋아하는 깔따구,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나방 등 문제를 블루온 슬림이 일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스코, 이제 비(飛)해충도 싹 잡는다…블루온 슬림, 포획력 강화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국내 생활 방역 업계 1위인 세스코(대표이사 회장 전찬혁)가 고객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블루온 슬림을 18일 내놨다.블루온 슬림이 파리, 나방, 깔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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