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유통協 대구경북지부 대상 식용란수집판매업 해썹 교육과 상담 등 진행
해썹인증원 대구지원이 계란산업협회 대구경북지부 소속 회원 등을 대상으로 식용란수집판매업 해썹 자체평가 교육과 맞춤형 상담 등을 최근 진행했다. [사진=해썹인증원]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해썹인증원, 원장 한상배)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해썹(HACCP)인증원은 이를 위해 대구지원이 (사)한국계란산업협회 대구경북지부 소속 회원 등을 대상으로 식용란수집판매업 해썹 자체평가 교육과 맞춤형 상담 등을 최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썹 자체평가 서류 제출에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식용란수집판매업체의 부담 덜어 주기 위한 것으로, 인증원이 해썹 자체평가 개요, 자체평가 따라하기와 제출서류 이해하기, 업체 맞춤형 개별 상담 등을 각각 진행했다.

나동현 대구지원장이 “자체평가를 준비하는 업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전담 심사관을 지정하고, 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자체평가 운영 기준을 꾸준히 알려 국민 먹거리 안전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해썹인증원, ESG 경영 강화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해썹인증원, 원장 한상배)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해썹(HACCP)인증원은 이를 위해 대구지원이 (사)한국계란산업협회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