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연말을 앞두고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4일 출시했다.
2014년 선보인 스초생의 10년간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어서다.
투썸플레이스가 이번 화이트 스초생이 한정으로 선보이고 연말과 크리스마스 고객을 공략한다. 이번 신제품이 설원을 연상하는 순백의 크림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올려 연말 분위기를 강조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가 "그동안 스초생에 보여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전에도 한정으로 스초생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電,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최대 495만원 혜택 제공 등 (12) | 2024.11.04 |
---|---|
복권기금, 장애인 문화접근성 향상…영화관람 환경개선 위해 45억원 지원 (1) | 2024.11.04 |
동행복권, 복권 불법행위 대응 협업 강화 워크숍 개최 (1) | 2024.11.04 |
주명건 세종대 명예이사장 “177개 상류댐으로 소양호 3배의 물, 확보해야” (1) | 2024.11.04 |
세종대·잡센터, 제4회 외국인 유학생 취업창업페어 7일 개최 (4) | 2024.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