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화이트 스초생. [사진=투썸플레이스]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연말을 앞두고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4일 출시했다.

2014년 선보인 스초생의 10년간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어서다.

투썸플레이스가 이번 화이트 스초생이 한정으로 선보이고 연말과 크리스마스 고객을 공략한다. 이번 신제품이 설원을 연상하는 순백의 크림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올려 연말 분위기를 강조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가 "그동안 스초생에 보여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전에도 한정으로 스초생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화이트 스초생 한정판 내놔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연말을 앞두고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4일 출시했다.2014년 선보인 스초생의 10년간 누적 판매량 1000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