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소비자원,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바디프렌드 선정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2. 3. 09:25

서울 강남 바디프렌드 사옥. [사진=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한국소비자원이 안마의자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 김흥석)를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최근 선정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소비자원이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소비자 불만을 해결하는 역량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불만해결 사업자 협의회를 발족했다.

한국소비자원이 이를 통해 소비자 상담 자율 처리율, 소비자 어려움 해결에 대한 적극성,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사업자를 선발한다.

바디프랜드가 이번 평가에서 전반적인 소비자 불만 처리 능력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정책이 돋보였다는 게 한국소비자원 평가다.

실제 바디프랜드가 제공하는 5년 무상 사후서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사후 관리 정책이며, 자사 제품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불편 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가 "이외에도 고객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온라인 상담을 강화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안마의자를 편리하게 사용하고,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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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한국소비자원이 안마의자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 김흥석)를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최근 선정했다.3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소비자원이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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