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편의점 업계가 해외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가운데, GS25가 태국의 대표 상품인 망고젤리를 샤인머스캣·레몬 등 새로운 맛으로 6일 내놨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이날 태국 여행시 구매 필수인 마하차녹 망고젤리 맛을 변경해 샤인머스캣 젤리, 시트러스 레몬 젤리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GS25가 다양한 해외 제품을 새단장해 선보이고 있다.
2022년에는 터키 국민 초콜릿 XXL웨이퍼 초콜릿의 중량을 30% 늘린 제품을, 익년에는 말레이시아 대표 스낵 '커 감자칩의 맛과 식감을 개선한 제품을 각각 선보였다.
GS리테일 관계자가 "국내 고객 수요에 맞춰 새롭게 탄생한 해외 상품이 인기몰이하고 있다. 관련 차별화 상품을 지속해 확대겠다"고 말했다.
태국 망고젤리, GS25서 샤인머스캣 맛으로 재탄생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편의점 업계가 해외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가운데, GS25가 태국의 대표 상품인 망고젤리를 샤인머스캣·레몬 등 새로운 맛으로 6일 내놨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이
www.speconomy.com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디프랜드, 사용자의 기립 보조 신기술 특허 획득 (0) | 2025.02.06 |
---|---|
신세계百, 제휴카드 혜택 모은 행사 진행 (0) | 2025.02.06 |
이브자리, 신학기 식물유래 아동 침구 2종 선봬 (0) | 2025.02.06 |
政, GC녹십자 헌터라제 ICV 희귀의약품으로 지정…중증형 헌터증후군 치료제 (0) | 2025.02.06 |
해썹인증원, 강원특별자치도와 식품안전의 미래 개척 (0) | 2025.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