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 중요성 전달…쾌적한 공기의 소중함 알려
경동나비엔이 공기 청정기를 앞세우고 ESG 경영을 구현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2명의 어린이로 이뤄진 나비엔 환기특공대를 발족하고, 청정한 공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다. [사진=경동나비엔]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경동나비엔(회장 손연호)이 공기 청정기를 앞세우고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구현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2명의 어린이로 이뤄진 나비엔 환기특공대를 발족하고, 청정한 공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다.

경동나비엔이 어린이 인기 유튜버와 환기특공대를 통해 실내 공기질 관리의 중요성을 홍보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행사에서 이들 어린이가 4단계로 이뤄진 청정 필터시스템 건너기 임무를 통과해 깨끗한 공기를 선사하는 나비엔 환기특공대로 변신했다. 이들은 미세먼지를 맞혀 제거하고, 나쁜 공기 스티커를 깨끗한 공기로 교체하는 최종 임무도 수행했다.

경동나비엔이 자사의 환기 청정기의 작동 원리도 소개했으며, 환기특공대에 상장과 선물을 각각 제공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총괄 임원이 “어린이가 환기 청정기를 통해 올바른 실내 공기질 관리법을 배우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경동나비엔이 아이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환기 청정기로 실내 공기질 관리 기술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의 환기 청정기가 공기청정기의 한계를 극복해 새로운 실내 공기질 관리 제품으로 부상했다. 환기 청정기가 실내 공기를 정화하고,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신선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하기 때문이다.

 

 

 

 

경동나비엔, 공기청정기로 ESG…어린이 환기특공대 발족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경동나비엔(회장 손연호)이 공기 청정기를 앞세우고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구현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2명의 어린이로 이뤄진 나비엔 환기특공대를 발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