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장동혁, 충북 당원교육 참석…지방선거 결집 행보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12. 19. 09:11
청주 오스코서 축사, 충청 민심 다지기 나서

 

장동혁 국민의힘 당 대표가 10일 오전 충북 한국공항공사 청주지사에서 열린 청주국제공항 활성화 방안 정책간담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스페셜경제=정미송 기자 |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는 19일 충북 청주를 찾아 지방선거를 앞두고 충청권 민심 결집에 나설 예정이다.

당 대표로서 지역 당원들과 직접 소통하며 내년 지방선거를 대비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장 대표는 이날 오후 청주 오스코에서 열리는 ‘2025 충북도당 당원교육’에 참석해 축사를 할 계획이다.

행사에는 충북 지역 국회의원인 박덕흠·이종배·엄태영 의원과 경대수·서승우·김진모·김동원·김수민 당협위원장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충북도당 위원장을 맡고 있는 엄태영 의원은 개회사를 통해 당원 교육의 의미를 강조하고, 우수당원에 대한 표창장도 수여할 예정이다.

수도권 의원인 김은혜·김재섭 의원은 특강을 통해 중앙 정치 현안과 지방선거 전략을 공유할 계획이다.

장 대표의 이번 충북 방문은 지난달 10일 청주국제공항과 SK하이닉스 공장을 찾은 이후 약 한 달 만이다.

장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당원 결집의 중요성과 함께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전략적 대응을 강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장동혁, 충북 당원교육 참석…지방선거 결집 행보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정미송 기자 |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는 19일 충북 청주를 찾아 지방선거를 앞두고 충청권 민심 결집에 나설 예정이다.당 대표로서 지역 당원들과 직접 소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