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가정용 에어컨이 하루 평균 1만대 이상 팔리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삼성스토어가 최신 인공지능(AI) 가전에 풍성한 혜택을 더한 세상 편한 AI 판촉행사를 5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삼성스토어가 기존 사용하던 가전을 AI 가전으로 교체를 원하는 고객에게 기존 제품 반납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2개 품목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60만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고객이 갤럭시 폰 자급제(S24), 갤럭시 북4 시리즈, 삼성 올인원 Pro 가운데 하나 이상의 품목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만 상당의 혜택도 받는다.

삼성스토어가 매장 진열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도 펼친다. 고객이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그랑데 세탁기, 건조기 AI, 제트 봇 등을 한정 수량 진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김명훈 삼성전자 상무가 “고객에게 차별화한 AI 가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삼성전자의 AI 가전을 경험하고, 세상 편한 AI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스토어, AI 가전 판촉 행사 진행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삼성스토어가 최신 인공지능(AI) 가전에 풍성한 혜택을 더한 세상 편한 AI 판촉행사를 5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삼성스토어가 기존 사용하던 가전을 AI 가전으로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