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내달 말일까지 스노우피크 고 참여자 모두에게 더 프리스타일 2세대를 무료로 빌려준다. [사진=삼성전자]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즌을 맞아 대(對)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빔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을 무료로 대여하는 것이다.

삼성전자가 내달 말일까지 스노우피크 고 참여자 모두에게 더 프리스타일 2세대를 무료로 빌려준다고 25일 밝혔다.

스노우피크 고가 자사의 복합 리조트인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에서 진행하는 야외 행사로, 참여 고객이 울창한 숲 등 녹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가 해당 행사 참여자에게 더 프리스타일 2세대, 휴대용 배터리, 60인치 스크린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이 같은 기간 충북 진천에 있는 복합 리조트인 더 빌리지에서도 더 프리스타일 2세대를 체험할 수 있다.

더 프리스타일 2세대는 크기가 작고 가벼워 휴대가 편리하며, 자동으로 화면을 최적화해주는 오토 스크린 세팅, 화면을 수평으로 유지할 수 있는 오토 레벨링, 영화관 급의 음향을 구현한 360 사운드 등을 가졌다.

삼성전자 관계자가 “휴가철을 맞아 고객이 즐거운 시간을 야외에서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고객이 다양한 영상을 대화면으로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는 더 프리스타일 2세대와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와 스노우피크가 9~12월에도 같은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電, 여름 휴가철 맞아 고객 사은 행사 마련…더 프리스타일 무료 대여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즌을 맞아 대(對)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빔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을 무료로 대여하는 것이다.삼성전자가 내달 말일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