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썹인증원이 사회복지시설 청애원(중증장애인거주시설 )을 최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사진=해썹인증원]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해썹인증원, 원장 한상배)이 사회복지시설 청애원(중증장애인거주시설 )을 최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해썹인증원이 지역사회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추진했다며 23일 이같이 밝혔다.

이에 따라 본원과 서울, 부산, 경인, 대구, 광주, 대전 지원등이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도 펼쳤다.

한상배 원장이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이웃과 함께하디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썹인증원이 매년 기관역량을 활용한 교육기부, 복지기관 급식보조와 도시락 제공, 헌혈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진행하고 있다.

 

 

 

 

 

해썹인증원, 이웃사랑 실천…본원과 6개 지원, 지역사회 이웃에게 위문품 지급 등 - 스페셜경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해썹인증원, 원장 한상배)이 사회복지시설 청애원(중증장애인거주시설 )을 최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도 진행했다.해썹인증원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