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 [사진=LG생활건강]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이 출시한 샴푸 하듯 간편한 염모제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이 판매 10만개를 19일 돌파했다. 출시 6개월 만이다.

13년 연속 국내 염모제 시장 1위인 리엔 흑모비책이 5월 내놓은 이 제품이 누구나 쉽게 머리를 물들일 수 있어서다.

고객이  한 통에 들어 있는 산화 염료 성분의 1제와 혼합 후 염료를 산화하는 과산화수소 성분의 2제를 샴푸하듯 제품을 모발에 골고루 바른 뒤에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

LG생활건강이 "고객이 염색하면서 겪는 어려움을 수시로 확인하고 이를 개선했다. 리엔 흑모비책이 고객의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LG생건,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 10만 개 판매 돌파…출시 6개월 만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이 출시한 샴푸 하듯 간편한 염모제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이 판매 10만개를 19일 돌파했다. 출시 6개월 만이다.13년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