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농심이 9월 선보인 신라면 툼바가 국내에서 큰 인기다. 출시 두달만인 18일 판매 1100만개를 돌파해서다. 이를 고려해 농심이 신라면 툼바를 해외에서도 판매한다.
농심에 따르면 같은 기간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이 500만개, 봉지면 신라면 툼바가 600만봉 각각 국내에서 팔렸다.
번거롭게 재료준비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투움바 스파게티를 신라면 툼바로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농심이 이에 따라 이달부터 신라면 툼바의 해외 판매를 본격화한다. 우선 농심이 이달 초 미국 현지 생산과 판매를 개시했으며, 올해 말까지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에도 선보인다.
내년 초에는 영국, 독일 등 유럽 공략한다는 게 농심 복안이다.
농심 관계자가 "지난해 태국에 출시한 신라면 똠얌에 이어, 신라면 툼바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매콤하고 꾸덕꾸덕한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세계에 지속해 알리겠다"고 말했다.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생건,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 10만 개 판매 돌파…출시 6개월 만 (1) | 2024.11.19 |
---|---|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누적 판매량 300만병 돌파 (1) | 2024.11.18 |
투썸플레이스,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 예약 판매 (1) | 2024.11.18 |
충남 홍성 바비큐 페스티벌, 북적 북적…한돈 인기, 입증 (1) | 2024.11.18 |
전남 영암 한우농장서 럼피스킨 발생…올해 20번째 확진 (1) | 2024.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