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사진=hy]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가 8월 출시 이후 3개월간 누적 판매 300만병을 최근 돌파했다.

hy가 인기요인으로 관절 건강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편의성을 18일 꼽았다.

이로 인해 관절 토탈 케어가 출시 이후 정기구독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10월 말 현재 5만명의 고객이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해당 제품을 이용 하고 있다.

이는 출시 초기대비 93% 이상 늘어난 수준이며, 구독 유지율 역시 90%를 웃돌고 있다는 게 hy 설명이다.

이는 일정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하기 때문이다.

해당 제품의 기능성도 강점이다.

핵심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이 hy가 8년간의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건강에 미치는 유효성을 확인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권장 섭취량 1000㎎을 함유하고 있다.

게다가 관절 토탈 케어가 유산균 2종도 담고 있다. 병당 100억 CFU (보장균수)를 보장한다.

액상 제형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저당 설계를 통해 당(糖) 걱정을 줄인 점도 인기 요인이다. 이외에도 관절 토탈 케어가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 500㎎ 수용성 칼슘, 스위스산(産) 프리미엄 비타민D3도 가지고 있다.

최영택 hy 팀장이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가 프레시 매니저 7000명을 대상으로 한 내부 실험을 진행하며 맛과 향 등 완성도를 높였다. 고객 욕구에 맞춰 제품을 강화하고,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누적 판매량 300만병 돌파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가 8월 출시 이후 3개월간 누적 판매 300만병을 최근 돌파했다.hy가 인기요인으로 관절 건강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편의성을 18일 꼽았다.이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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