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LG생활건강의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이 2022년 출시한 프로틴클리닉 10000 고영양 단백질 샴푸가 20일 현재까지 누적 판매 17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해당 제품이 모발의 부드러움을 재현하기 때문이다.
해당 제품이 저분자 단백질(3kDa 미만)을 함유한 LPP-Protein ATM 콤플렉스 10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이 여기에 단백질 영양 공급 특허 기술을 적용해 손상 모발에 단백질을 공급하고 큐티클(케라틴 단백질로 이뤄진 비늘 모양 각질 세포)을 보호한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이 아미노산 17종, 콜라겐 등 단백질 성분과 아르간 커넬, 코코넛 야자 등 각종 식물 유래 오일이 머릿결의 윤기를 살린다.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단백질 10000이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세럼 등으로 이뤄졌다.
이들 제품의 올해 하루 평균 판매량이 3000개 이상이다. 이로 인해 해당 제품이 온라인 시장 1위인 쿠팡에서 9월 샴푸린스 1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 관계자가 "엘라스틴 브랜드가 손상 고민 모발에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기술과 품질 향상에 집중했다. 잦은 펌·염색·드라이로 갈라지는 모발로 인한 고객의 고민과 어려움을 수시로 확인하고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지속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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