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 세련되게 확 바꿔…LPG·밴도 내놔
​​​​​​​최첨단 안전 편의 사양 기본 적용…가격 소폭↑
신형 토레스가 차별화한 색상과 디자인 요소로 강인함을 연출한 블랙에디션을 운영한다. [사진=KGM]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KG 모빌리티(KGM, 회장 곽재선)가 신형 토레스를 앞세워 2분기에도 흑자를 노린다. 2022년 7월 선보인 토레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5만대를 돌파하는 등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기 KGM의 흑자를 견인해서다.

KGM이 실내 디자인을 확 바꾸고,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한 신형 토레스를 8일 출시했다며 이날 이같이 밝혔다.

이번 신형 토레스가 바이퓨얼 LPG(액화석유가스), 밴 트림을 추가해 토레스 EVX와 함께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게다가 이번 신형 토레스가 차별화한 색상과 디자인 요소로 강인함을 연출한 블랙에디션을 운영한다.

신형 토레스가 최근 고객 선호도가 높은 12.3인치 파노라마형 디스플레이, 토글스위치 타입 전자식 변속 시스템, 운전자 졸음주의 경고(DDAW) 시스템 등 안전 편의 사양을 대거 기본으로 탑재했다.

KGM이 신형 토레스 가격을 종전보다 소폭 올려, 고객 부담을 완화했다.

KGM 관계자가 “부분변경 신형 토레스가 신차 수준이지만, 가격 인상 폭을 최소화했다. 토레스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신형으로 세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KG 모빌리티, 신형 토레스로 성장에 가속 - 스페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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