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아시스마켓, 삼삼데이 앞두고…삼겹살 기획전 통해 한돈 최대 반값 판매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2. 24. 11:34

오아시스마켓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한돈 삼겹살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사진=오아시스]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오아시스(의장 김영준)의 주력인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한돈을 할인 판매한다.

오아시스마켓이 국산 한돈만을 취급하며,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신선육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이 이날부터 일주일간 삼겹살을 비롯한 다양한 국산 한돈 부위를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오아시스마켓이 칼집 삼겹살, 오겹살, 대패 삼겹살, 꽃삼겹살, 목심, 항정살, 등심꽃살 등 다양한 부위의 국산 한돈을 비롯해 쌈채소, 곁들임 소스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고객이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 구이용(500g), 한근 우리한돈 삼겹살(구이용, 600g), 우리돼지 명품 꽃삼겹(300g), 한돈 대패 삼겹살(냉장, 300g) 등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가 “고금리, 고물가 등으로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도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국내 한돈 농가를 비롯해 고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 한돈 농가 등과 동반 성장을 위해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아시스마켓, 삼삼데이 앞두고…삼겹살 기획전 통해 한돈 최대 반값 판매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오아시스(의장 김영준)의 주력인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한돈을 할인 판매한다.오아시스마켓이 국산 한돈만을 취급하며, 고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