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신규식)가 2024년 4분기 국내 안드로이드 컨슈머 태블릿 시장에서 외산 브랜드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11일 IT 시장분석 업체인 IDC에 따르면 한국레노버가 국내 안드로이드 컨슈머 태블릿 시장에서 출하량 기준 12.4%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외산 브랜드로는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한국레노버가 2024년 1분기 3.7%의 점유율을 기록한 이후 매 분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3배 이상 성장한 것이다.
이를 위해 한국레노버가 지난해 초부터 오프라인 판매를 지속해 강화했으며, 태블릿의 경우 전국 노브랜드 매장 150개 지점, 트레이더스 25개 지점, 일렉트로 마트 4개 지점, 하이마트 전 지점, 용산 전자상가 등에 각각 진출했다.
레노버의 태블릿이 리전 탭, 요가 탭, 아이디어 탭, 레노버 탭 등으로 이뤄졌다.
신규식 대표가 “이번 성과는 레노버를 향한 고객의 신뢰 덕분이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IT 경험을 제공하겠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고객 중심의 전략을 통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국레노버, 작년 4분기 안드로이드 컨슈머 태블릿시장 외산브랜드 점유율 1위…12.4% - 스페셜경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신규식)가 2024년 4분기 국내 안드로이드 컨슈머 태블릿 시장에서 외산 브랜드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11일 IT 시장분석 업체인 IDC에 따르면 한국레노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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