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기획전 전용관 ‘소비 더 마켓’ 동행축제 기간 개설
​​​​​​​미디어커머스 진출지원 사업으로 “중소상공인과 상생”
오아시스마켓이 동행축제 기간 영상으로 만나는 소상공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오아시스마켓]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오아시스(대표이사 안준형)의 주력인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동행축제 기간 중소상공인을 위한 홍보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13일 오아시스에 따르면 이번 홍보 영상 제작 지원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오아시스마켓이 지난해부터 해당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영상 콘텐츠 역량을 강화해 소상공인의 성장을 견인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오아시스마켓이 전용관 ‘소비더마켓’을 마련하고, 소상공인의 매출 확대를 이끈다. 지난해 소미더마켓 매출이 전년보다 290% 급증하며 영상 콘텐츠의 힘을 입증해서다.

이에 따라 오아시스마켓이 영상으로 만나는 소상공인 특별기획전을 28일까지 진행한다.

고객이 이를 통해 속초 중앙닭강정, 클래식랜치 드레싱&소스, 고흥 유자청 등 120개 중소상공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이 행사 기간 최대 5000원 할인하는 동행축제 전용 30% 쿠폰을 제공하고, 소비더마켓 상품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50명(선착순)에게 유기농 현미밥(200g) 한 상자(24입)를 각각 제공한다. 아울러 오아시스마켓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을 할인하는 소비더마켓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가 “동행축제를 맞아 소상공인 상품을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고객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앞으로도 소상공인, 중소기업, 고객과 동반 성장하는 오아시스마켓이 되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오아시스마켓, 영상으로 소상공인 성장 이끈다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오아시스(대표이사 안준형)의 주력인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동행축제 기간 중소상공인을 위한 홍보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13일 오아시스에 따르면 이번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