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까지 온오프라인서 동시 진행…AI 냉장고 사면, 하나투어 상품권 등 제공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삼성전자가 상반기 호실적과 함께 3분기 실적 제고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한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비스포크 페스타2를 10일부터 9월 20일까지 실시하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고객이 비스포크 냉장고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온라인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대상 제품이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2024년형 비스포크 4도어, 2023년형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등이다.
삼성전자는 고객이 행사 기간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00만원권 4매)과 파리 박물관 관람권(2일권)을 각각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이 2024년형 비스포크 4도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을 구매(8월 31일까지)하면 삼성전자 멤버십 최대 3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삼성닷컴에 비스포크 구매 혜택 이미지를 내려받은 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사회적 관계망)에 공유한 고객(1000명)이 제과제빵 1만원권 교환권도 받는다.
삼성전자 관계자가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AI 패밀리허브 등 비스포크 냉장고가 AI 기술을 통해 소비전력 절감과 획기적인 성능을 동시에 확보했다. 고객이 이번 행사를 통해 차별화한 혜택과 함께 삼성전자의 AI 가전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성우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모터스포츠 활성화 나서…유튜브 ‘인디고TV’ 새단장 (0) | 2024.06.11 |
---|---|
현대차, 수소 사회 전환에 속도…현대모비스서 수소연료전지사업 인수 (0) | 2024.06.10 |
현대엘베, ESG경영 성공적…작년 온실가스 배출, 전년比 51% 감축 (0) | 2024.06.10 |
현대차 그랜저, 신형으로 기아 쏘렌토 잡는다 (1) | 2024.06.07 |
삼성電, 유치원생 이색 현장 학습 장소로 ‘삼성스토어’ 제공 (1) | 2024.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