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장마와 폭염 등에도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사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볼보코리아가 볼보자동차 고객이면 누구나 이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3일 이같이 밝혔다.
이번 무상 점검이 8일부터 전국 39개 볼보 사후서비스(AS)센터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한 모든 고객이 장우산을 받는다(선착순).
송경란 볼보코리아 전무가 “장마, 폭염 등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에 차량을 미리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엔솔, 호주 리튬 광산에 대규모 투자 (0) | 2024.07.03 |
---|---|
정의선 회장, 디자인 경영 성과…현대차·제네시스, 獨 레드닷 어워드서 본상 4개 받아 (0) | 2024.07.03 |
삼성·SK하이닉스, 낸드 1천단에 도전 (0) | 2024.07.03 |
조현준 효성 회장, 베트남 공략 강화…현지 총리 만나 미래 사업 협력등 논의 (1) | 2024.07.03 |
아우디, 수해 차량 특별 지원책 마련…장마 대비 (0) | 2024.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