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정수남 기자] 교보생명보험(대표이사 신창재)의 문화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교보생명은 1991년부터 서울 광화문 사옥 전면에 촌철살인의 경구를 걸고 있다, 일명 광화문 글판으로, 여기에는 매 계절 시인이나 작가, 혹은 공모 등을 통해 선정한 짧으면서도 강렬한 감동을 주는 글귀가 실린다.
아울러 교보생명은 서울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등에서도 같은 마케팅을 펼친다.
최근 카메라에 담았다.
한편, 이 같은 문화마케팅으로 교보생명의 전년대비 지난해 영업수익이 32.9%(19조7151억원→26조1952억원) 급증했다.
다만, 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각각 20%(7152억원→5720억원), 4.6%(5257억원→5012억원) 각각 줄었다. 인건비 상승 등 이 기간 영업비용이 34.9%(18조9999억원→25조6233억원) 급증한 탓이다.
교보生, 문화마케팅 덕 ‘쏠쏠’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정수남 기자] 교보생명보험(대표이사 신창재)의 문화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교보생명은 1991년부터 서울 광화문 사옥 전면에 촌철살인의 경구를 걸고 있다, 일명 광화문 글판으
www.speconomy.com
'포토·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 꽃핀 완전한 봄…서민 살림도 필까? (0) | 2024.04.03 |
---|---|
코로나19 ‘아, 옛날이여’…여전히 ‘현재 진행형’ (0) | 2024.04.02 |
서민, 믿을 건 로또뿐…그리고? (0) | 2024.03.29 |
벤츠 2위 추락 ‘심통?’…고객, 불법 주정차로 안전 위협 (0) | 2024.03.28 |
전위 예술?…민폐 (0) | 2024.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