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1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혼다 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이 여름 휴가철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고객이 행사 기간 혼다 서비스센터를 통해 10가지 필수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혼다 중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있다. 중고차 고객이 혼다 서비스센터에 처음으로 내방한 경우 무상 점검과 함께 엔진오일을 무상 교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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