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면사랑]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면, 소스 전문기업 ㈜면사랑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고객과 함께 녹차메밀소바 랜선요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가 최근 선보인 신제품 녹차메밀소바와 녹차메밀면의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녹차메밀면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발굴해 고객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이 직접 만든 녹차메밀면 요리 사진,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면사랑을 태그하면 된다. 참여시 직접 개발한 요리 이름과 설명을 작성해야 한다.

면사랑이 우수 요리를 선정해 내달 30일 발표하고, 선정자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1명),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2명), 면사랑 냉동 간편식 8종(10명), 면사랑 메밀면 패키지(녹차메밀소바, 메밀소바, 들기름메밀국수) 3종(30명) 등에게 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고은영 면사랑 상무가 “많은 고객이 올 여름 폭염을 극복할 수 있는 나만의 건강 비법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더욱 활기찬 여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면사랑, 녹차메밀소바 요리대회  마련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면, 소스 전문기업 ㈜면사랑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고객과 함께 녹차메밀소바 랜선요리대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가 최근 선보인 신제품 녹차메밀소바와 녹차메밀면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