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샐러드번의 신제품으로 사라다번을 17일 출시했다.
이는 투썸플레이스가 최근 고물가를 고려해 고객이 샐러드번을 통해 식사를 대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에 따라 샐러드번 제품이 2000원대 가격으로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한다.
2022년 3월 출시 이후 하루 2500개씩 팔리며, 최근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달성한 이유다.
이번 사라다번이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에 양배추와 마카로니 샐러드를 풍성하게 가지고 있다. 이로써 샐러드번이 모두 4가지 맛을 갖추게 됐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가 “샐러드번이 튼 인기다. 새로운 맛을 추가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 샐러드번이 간식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hy, 온라인 몰 ‘프레딧’ 회원 200만명 돌파…거래액 1천700억원 (1) | 2024.07.16 |
---|---|
앤틀러코리아, 예비창업자 100명 모집…하반기 50억원 투자 (1) | 2024.07.16 |
면사랑, 녹차메밀소바 요리대회 마련 (0) | 2024.07.16 |
위메프, '반려동물 여름 용품 최대 30% 할인 판매 (0) | 2024.07.16 |
무더위에 샐러드, 인기…식중독균 유의해야 (0) | 2024.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