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가스보일러·온수매트 부문 1위, 2관왕
경동나비엔이 서울지하철 등 전국 주요 장소에서 자사를 알리고 있다. [사진=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경동나비엔이 올해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가스보일러 부문과 온수매트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경동나비엔이 가스보일러 부문 6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됐다.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개발한 KS-PBI가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가치 인식을 조사한 것이다. 여기에는 브랜드의 현재 가치를 비롯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 미래 가치 등이 담겼다.

경동나비엔이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보일러의 혁신을 지속해 선도하고 있다며 18일 이같입 밝혔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총괄 임원이 “경동나비엔은 그동안 친환경·고효율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최적화한 제품과 기술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동나비엔,  KS-PBI서 가스보일러 6년 연속, 온수매트 9년 연속 1위 달성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경동나비엔이 올해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가스보일러 부문과 온수매트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경동나비엔이 가스보일러 부문 6년 연속, 온수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