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홍보대사 심지호 배우와 자사의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혼다코리아]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자사의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홍보대사 심지호 배우와 최근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혼다코리아가 고객과 소통을 확대해하기 위해 더 고에서 매달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이달에는 심지호 배우와 ‘커피 홈 브루잉 클래스’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혼다코리아가 자사 고객을 포함해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서 고객이 집에서 쉽게 커피 브루잉을 즐길 수 있도록 커피 생두의 이해, 로스팅과 추출 과정 등을 각각 진행했다.

심지호 씨가 평소 커피를 즐기는 애호가로, 이날 행사에서 특별 바리스타로 분해 고객에게 자신이 개발한 ‘피넛버터크림라떼’ 레시피를 소개하고, 무료 시음도 실시했다.

심지호 씨가 “혼다의 홍보대사로 이번 특별 행사에 참여해 고객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혼다 차량과 문화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 고 커피 홈 브루잉 클래스가 내달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홍보대사 심지호 배우와 문화 행사 진행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자사의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홍보대사 심지호 배우와 최근 문화행사를 진행했다.혼다코리아가 고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