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27일 유튜브에 공개했다.[사진=동양생명]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이문구)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27일 유튜브에 공개했다.

동양생명이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이번 광고가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를주제로 베이커리타운을 배경으로 두편의 동영상으로 이뤄졌다.

이들 광고가 한달간 유뷰트에서 나온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등 동양생명의 사회적관계망(SNS)에서도 이번 광고를 시청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가 “고객에게 친숙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수호천사 브랜드와 캐릭터에 대한 인지도,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동영상을 제작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생명은 이번 신규 광고 송출을 기념해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양생명, 수호천사 브랜드 유튜브 광고 송출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이문구)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27일 유튜브에 공개했다.동양생명이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