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중구청과 보행안전도우미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최근 체결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중구와 보행안전도우미 양성사업을 진행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를 위해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과 김남희 중구 경제문화국장이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보행안전도우미가 공사 현장 등에서 어린이를 포함한 보행자가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안전을 확보하고 치안 활동을 돕는 현장 활동가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 중구청, 일자리 플러스센터와 함께 중구 주민이 참여하는 도우미 교육과정 전반을 지원하고, 보행자의 안전의식 고취와 지역 경제 선순환 등 보행안전 도우미 양성사업의 활성화를 주력한다.

양측이 이에 따라 보행안전도우미 양성과정을 마련하고 관내 주민 100명을 선발해 관련 교육 이후, 현장 활동을 시행한다. 

선발 인원이 건설업 기초교육 4시간과 보행 안전교육 8시간을 이수하고 연말부터 중구 등의 현장에서 건설 현장 보행안전도우미로 활동한다.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중구와 맞손…보행안전도우미 양성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중구와 보행안전도우미 양성사업을 진행한다.HDC현대산업개발이 이를 위해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과 김남희 중구 경제문화국장이 최근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