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면사랑]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24일까지 고객과 함께 하는 면사랑 11월 30초 냉동 스파게티면 랜선요리대회를 개최한다. 면사랑이 7월 개최한 녹차메밀소바 랜선요리대회가 큰 인기를 끌어서다.

6일 면사랑에 따르면 이달에는 연말연시 가족 모임에 적합한 냉동 스파게티 면을 활용해 참가자가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면 된다.

면사랑 냉동 스파게티면이 30초 해동으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향을 낸다.

이벤트 참여는 고객이 만든 스파게티면 요리 사진,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시하고 면사랑 공식 계정을 태그 하면 된다. 

면사랑이 우수 요리를 28일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안마의자(1등, 1명), 다이슨 에어랩(2등, 1명),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3등, 2명), 몰리자나 스파게티니 500g +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250㎖(선착순 경품, 50명) 등 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고은영 면사랑 상무가 “연말연시에 가족이 냉동 스파게티면으로 정통 스파게티 요리를 간편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면사랑의 냉동 스파게티면이 이탈리아 정통의 맛과 급속냉동 기술로 언제 어디서나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면사랑, 11월 랜선요리대회 마련…냉동 스파게티면 활용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24일까지 고객과 함께 하는 면사랑 11월 30초 냉동 스파게티면 랜선요리대회를 개최한다. 면사랑이 7월 개최한 녹차메밀소바 랜선요리대회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